가장 첫날에 갔던 마사지샵 목흥 스파는 따오디엔 호치민 불건마 메인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고급스파다. 예약이 늘 꽉차있다고하니 무조건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마사지 중 불편하거나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마사지사에게 알려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 주변 추천 업소 더보기 스웨디시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스파마사지 에스테틱 왁싱 역삼동 마사지 오늘스웨디시
콜로니얼 건축양식이란 식민지시대 건축물을 뜻하는 건축양식인데 영국의 고전주의 건축양식을 간략화하여 만든것이라고한다.
웰니스룸은 모든 베드가 커텐으로 가려져있어 프라이빗하고 편안한 느낌을 받았다. 남녀 구분되어있어 더 편하고 커플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룸도 있다고 한다.
압력을 가해 주요 신체 부위와 기관에 해당하는 혈점을 자극하여 몸의 균형과 조화를 회복합니다.
만약 질병이나 부상이 있는 경우라면 예약 과정에서 꼭 미리 알려주셔야 합니다. 특히 마사지 오일이나 허브, 로션 등에 대한 알레르기가 있거나 피부 민감성이 있는 경우라면 더욱 조심해야 합니다.
침해했다며 특허 시비를 걸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전열을 가다듬고는 특허 한일전에서도 결국 승소했습니다.
라임과 여러 식물을 넣어 만든 특별한 물에 발을 뽀득뽀득 씻겨 주시는데 꼼꼼함이 세세함이 여기서도 느껴졌다.
이렇게 촬영이 끝나고는 기억이 삭제되었다. 그저 행복하게 만두, 훠궈, 젤라또 아이스크림 등을 먹었던 기억뿐...ㅋㅋㅋㅋㅋㅋ
이곳에 나보다 오래 살아온 지인으로부터 로컬 샵을 몇 군데 가보니 서비스는 나름 괜찮았는데 청결함이 좀 부족했는지, 사용하는 제품의 문제였는지 오히려 트러블이 났다는 얘기까지 듣고 나니까 믿을만한 곳을 가야겠다 싶어서 더욱 조심스러워지기도 했다.
근데 나중에는 그냥 다 지워달라고 말씀드리거나 따로 아이&립 전용 리무버를 지참하고 가는 게 나을 것도 같다. 한국에서도 민감한 눈가를 너무 세게 막 지우는 숍들도 있어서 가끔 가지고 다녔던 적이 있었다.
김포국제공항에 설치된 바디프랜드 공유안마의자 라운지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공유 안마의자는 현재 국제공항, 고속도로 휴게소 등 공항, 휴게소, 터미널을 비롯한 대표적인 공공시설물로 확대되는 추세다.
다낭, 나트랑과는 또 다른 복작복작하고 로컬스러운 분위기라고 해야할까? 한국인 맞춤형이 아닌 현지 그 자체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랄까.
Comments on “The 2-Minute Rule for 호치민 불건마”